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8피트 거대 곰인형,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한 어머니가 코스트코(Costco)에서 300달러를 주고 8피트(약 2.4미터) 높이의 거대한 곰인형을 구매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어린 시절 기억을 되살리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어머니는 7살 생일에 할머니로부터 받은 5피트(약 1.5미터) 크기의 곰인형 추억을 언급하며 비슷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어 거대한 곰인형을 찾게 되었다고 전했다. 결국 코스트코에서 마음에 드는 곰인형을 발견해 300달러에 구입했으며, 배송 옵션에 대한 정보는 세부적으로 확인하지 않았다.

특대형 곰인형, 배송의 도전과 첫 인상
곰인형은 49파운드(약 22kg)의 무게와 7피트 9인치(약 2.36미터)의 키를 자랑한다. 배송 과정에서는 커다란 박스의 크기 탓에 드라이버가 이동식 카트를 사용해야 했다며, 어머니는 처음에는 박스의 크기로 인해 곰인형의 실제 크기를 의심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박스를 열며 곰인형의 놀라운 규모를 확인했다고 한다.
아이들이 새로운 곰인형을 처음 보자마자 흥분해 이름을 ‘미스터 베어리(Mr. Beary)’라고 지어주고, 온몸으로 곰인형 위를 탐험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아이들 방의 천장이 기울어져 있어 공간이 부족해 곰인형은 놀이방으로 옮겨야 했다.
아이들에게 최고의 친구이자 공간 활용 아이템
곰인형은 아이들에게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 최고의 놀이 친구가 되었다. 아이들이 곰인형 주위에서 떠나지 않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놀이가 끝난 후에는 푹신한 소파처럼 TV 시청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고 한다.
어머니는 곰인형의 품질과 크기를 고려했을 때 들인 비용이 충분히 가치 있다고 평가했다. 곰인형을 구매한 결정이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물한 셈이라고 덧붙이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출처 : BUSINESSINSIDER.com